제544호 | 2006-01-31
‘뭐든 할수 있다’는 캔두이즘의 부활을 꿈꾸며
리더들이 제일 먼저 극복한 것은 외부적인 것이 아니라, ‘나는 못한다. 나는 재능이 없다. 내가 해서는 안된다’는 두려움이었다. 기본적으로 인간 능력의 한계는 없다. - 스티븐 코비 (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)
행경 Talk
“해보긴 했어?” 故 정주영 회장이 안된다고 말하는 직원들에게 입버릇처럼 강조한 말입니다. 직장의 별이라고 일컬어지는 임원이 된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의 가장 큰 차이는 다름 아닌 일에 대한 적극성과 긍정적 사고, 자신감등입니다. '성공의 80%는 자신감에 달려있다'는 우디 앨런의 말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.
※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.
'행복한 경영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갑작스런 위기는 없다 (0) | 2025.01.19 |
|---|---|
| 어려울 때 나서서 책임지는 리더가 되라 !! (0) | 2025.01.17 |
| 사랑한다면 역경을 선물하라!! (0) | 2024.12.18 |
| 당신이 이 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입니다. (0) | 2024.12.17 |
| 작은 일을 너무 많이 챙기는 리더 (0) | 2024.12.16 |